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

[KFC] 치킨나이트 1+1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

by 모카찌 2020. 11. 5.
반응형

치킨나이트를 통해 1+1으로 주문한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

개인적으로 뼈 있는 치킨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순살파! 순살은 치킨이 아니라는 사람도 있지만 뼈 발라먹는 것도 너무 귀찮고 집에서 배달시켜 먹으면 먹고 난 후에 뼈 처리하는 것도 너무 힘들다. 그래서 KFC에서 주문할 때는 블랙라벨 치킨을 주로 시켜먹는다.

 

(출처-KFC공식홈페이지)

 

 치킨나이트로 시키면 상당히 저렴하다 1+1이므로 반값! 하지만 배달 앱마다 주문금액 제한이 있어서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을듯하다. 먹을 만큼만 치르르맛으로 주문하고 나머지를 양념이나 기본 블랙 라벨로 주문해 에어 프라기에 돌려서 나중에 먹는걸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치킨나이트도 개꿀이고 지마켓 스마일클럽 15,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3천 원 할인도 개꿀이다. 총 6조각의 치르르블랙라벨 치킨과 10조각의 치킨너겟 득 (치킨너겟은 내일 먹어야겠다.)

 

치르르블랙라벨-3,300원

 

영롱하게 뿌려진 가루
치킨 한덩어리가 꽤 큰편이다.
기름기 좔좔.

 

 저번에 KFC에서 치르르치킨이 새로 나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갓 양념 블랙라벨도 맛있지만 2개 정도 먹으면 질린다고 해야 하나? 살짝 비린맛? 이 나는 것 같아서 많이는 못 먹는데. 하지만 치르르치킨을 먹었을 때는 질리지 않고 계쏙들어간다. 특유의 단짠(단맛이 좀 더 강하다) 맛이 블랙라벨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아 좋다.

 

 양념 가루는 아낌없이 뿌려져 있는 편이다. 그리고 KFC 답게 닭도 상당히 큰 편이어서 그렇게 많은 조각을 먹지 않다고 배부르다. 또한 살도 가슴살이 아닌 다리살을 사용해서 기름기가 상당히 많은 편이고 그로 인하여 매우 부드럽다. 뻑뻑 살 즉 닭가슴살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좋아할 맛이다.

 

 

맛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을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치킨이라 생각한다.

 

 

안구테러 죄송합니당...ㅠㅠ 생각보다 많은 튀김의 양

 

 첫 번째로 튀김이 너무 두껍다. KFC 치킨을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튀김의 양이 너무 두꺼워서 KFC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도 상당히 많다고 알고 있다. 복불복 개념이 강해서 나는 이번에 총 6조각의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을 먹었는데 그중에 2개 정도가 튀김이 상당히 크게 나왔다. 튀김이 많으만큼 살이 줄어드는 거니... 튀김을 싫어하는 사람은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

 

 두 번째로는 블랙라벨 특유의 느끼함이다. 통다리살을 사용해서 기름기가 많아 부드럽기는 하지만 그만큼 느끼하다. 소스로 기름기를 상당히 잘 잡은 듯 하지만 많은 양을 먹기는 좀 힘들다.

 

 마지막으로 가격이다. 단품 가격 3,300원으로 치킨나이트 때 주문을 하지 않는다면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요즘 치킨 가격이 한 마리에 2만 원을 뚫고 고공 행진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무 할인을 받지 않은 단품 가격은 꽤 비싼 편인 점이 아쉽다 , (하지만 여러 가지 할인 수단이 많으니 제 가격으로 먹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ㅋㅋ;;)

 

 

총평

 치킨나이트는 언제나 개꿀! 다리살을 좋아하고 순살을 좋아한다면 먹어볼 만하다. 생각해보니 뿌링클 맛이랑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뿌링클을 모방한 건가?

 


2020/11/13 - [먹고 마시고 놀고] - [KFC] 핫크리스피 VS 갓양념 VS 치르르

 

반응형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