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

[소담촌] 월남쌈샤브정식

by 모카찌 2020. 12. 24.
반응형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당길 때 소담촌 노원점!

 외식으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갔었던 소담촌을 다시 가보았다.

(출처-네이버)

 평도 꽤 괜찮은편!

(출처-네이버)

생각보다 기본 정식메뉴 빼고
추가되는건 추가금이 꽤 높다.

고기추가도 추가금이 꽤 높음

월남쌈샤브정식 - 14,500원 (인당)

무한리필이어서 제일 기본 메뉴가
가장 가성비가 있는듯하다.

제일 기본 메뉴인 월남쌈샤브정식으로 주문!

월남쌈도 무한!

샤브샤브도 무한!


예전에 버섯 추가된 것으로 먹었었는데
버섯이 좀 더 추가되기는 했지만
쫌 돈 아까운 느낌...ㅠ

 

 

 
수북한 고기!
4인분이고 쿠폰으로 1인분 더 추가해서
총 5인분이라서 고기가 많아 보인다!


 

 

월남쌈 재료도 가지고 오고!
월남쌈 재료는 가운데 리필 바에서 마음껏
가지고 오면 된다!

 

 

이런 식으로 되어있음!


 

 

월남쌈이랑 샤브샤브 야채 리필 바 뒤쪽으로
샤브샤브에 들어갈 다른 리필 바도 있음!

 

 

뭐였지? 가장 왼쪽에 라임 무슨 소스인데
정말 맛없다...ㅋㅋ

입맛에 안 맞는 소스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살짝 짜서 먹어보는 걸 추천!

 

 

라이스페이퍼는 이렇게 처음에 가져다가 주시고
추가 필요하면 가운데 셀프바에 라이스페이퍼랑
뜨거운 물도 있으므로 눈치 보지 말고 리필하자!

 

 

샐러드도 이렇게 세팅해놓으면 먹을 준비 끝


 

 

야채를 이렇게 넣어주고 끓여주면 된다.
가운데 반반으로 매운 소스반 기본 육수반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매운 것을 좋아하면 리필 바에서 소스 가지고 와서
추가로 투입하면 된다.


 

 

보글보글 끓여주고
끓는 도중에


 

 

고기 재빨리 넣어서
월남쌈 한입!

소스가 5종류 정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면 된다.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랑 땅콩소스가 괜찮았음!

 

 

 

만두랑 칼국수도 넣어서 먹어주었다.
쌀국수 면도 있고 다양한데
샤부샤부에는 칼국수 면이 가장 어울리는듯하다.

 

 

진짜 마무리 죽까지!
좀 짬밥같이 나왔네...
식욕저하 죄송합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ㅠㅠ

 

 

장소

 

 

 

노원역 1번 출구에서 가까이 있다.

2층에 위치하고 건물이 확 눈에 띄는 편은 아니라 

살짝 안으로 들어가 있다.

 

 

총평

@ 샤브샤브랑 월남쌈을 배 터지게 먹고 싶을 때 추천!

 

@ 무한리필이고 가격대가 비싼 편은 아니어서

대접받는듯한 느낌은 없음!

(추가 주문 빼고 웬만한 건 다 셀프로!!)

 

@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님 ㅎㅎ;;

(저 뭐였지 라임인가? 그 소스는 제발 다른 걸로 바꿨으면...)

 

@ 처음 방문하고 식사 끝난 후 고기 1인분 무료쿠폰을 주는데

재방문 의사가 있으면 무조건 챙기는 것을 추천!

 

* 재방문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