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

[대원집] 소고기국밥

by 모카찌 2021. 1. 1.
반응형

어머니와 밥을 먹기위해 방문했었던 대원집!
나름 국밥으로 어르신들 사이에서
맛집인가 보다!

어머니랑 아버지 두분다
국밥이 맛있다고 한집!

대원집 노원점!
체인이 있는지는 모르겠다ㅋㅋ

고기가 상당히 가격대가...ㅋㅋ
그래서 고기는 안먹고...
메뉴판에는 없는 소고기 국밥을!

물이랑 수저세팅!
물은 보리차인듯?!
일회용컵으로 마실수있다.

기본상!
상당히 깔끔하고
맛도 정갈했다.


국밥!
빨간색의 국밥은 아니였다.


고기도 안질기고 괜찮음!

부모님께서 여기 국밥 괜찮다고 하셨는데
진짜 괜찮은것같다.

한그릇 금새 뚝딱이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밑반찬도 마음에 들었다.

메인메뉴가 고기라서...국밥만 먹기에는
괜히 눈치가...ㅋㅋ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주방에서 맛 괜찮냐고도 물어봐주고
친절하셨다.

설렁탕이 아니라 그냥 국밥먹으려면
가볼만한 곳인것같다.

총평
@상당히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음

@소고기는 먹지 않았지만 가격대가 상당히 있는편
물론 국밥은 8,000원으로 괜찮!

* 재방문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