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

[호호식당] 사케동 가츠나베 정식

by 모카찌 2020. 10. 28.
반응형

대학로에 있는 호호식당 혜화점에 다녀왔다



대학로에서 살짝 골목에 있는편이다 지도를 보고 찾기는 어렵지 않으나 지도없이 찾기에는 좀 어려울듯하다

혜화 호호식당은 유명한 대학로 맛집답게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다. 주중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 30분 정도 했다. 주말에는 더 웨이팅이 길었던것 같다.

가게 관리상 어쩔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냥 기다리는 쌩!웨이팅이라 기다리는게 고되다. 요즘에는 번호입력하고 카카오톡으로 순번차면 보내주는 웨이팅이나 전화연락하는 맛집도 많은데 무작정 기달려야한다.

기본찬에 특별한건 없다 일본 드라마나 만화보면 매실장아찌?로 밥한공기 먹고 그러는데 어떻게 먹는거지?

기본적으로 생수는 아니고 녹차물이였던걸로 기억한다...이래서 글은 바로바로 써야한다.

사케동 13,000
가츠나베 정식 14,000


맛은 대학로에 나름 유명한 맛집답게 평균 이상은 한다. 주관적으로 단품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돈아깝다는 느낌은 들지 않으나(?) 원가는 잘 모르지만... 천원정도는 다운시키면 합리적인 가격대라 생각한다 ...ㅋㅋ;;

아 그리고 양이 많은 편은 아니다 성인 남성기준 살짝 양이 부족할듯 싶다.

혜화 호호식당은 데이트 하기에는 한옥을 개조해서 분위기도 있고 괜찮은 맛집이다. 웨이팅을 감내할수 있다면...웨이팅 시스템 개선좀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총평
한번쯤은 갈만 두번째는 웨이팅 감내하며? 글쎄?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