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

[운멜로] 블랙빈감베리 풍기크레마

by 모카찌 2020. 10. 31.
반응형

이번에는 화성행궁쪽에 있는 행궁동 운벨로에 다녀왔다.
수원 맛집이라니 학교다닐때 행궁쪽에 뭐 별거없었던거같은데 요즘 ~~길 해서 행리단길이 떳다고한다.

 

 

행궁동 운멜로는 평가가 상당히 괜찮은편이다
경험상 네이버 방문자평 4점초반 이상이면 동네 소문난 맛집이다.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4시반까지이므로 꼭! 피해서 방문해야된다 현장에서 웨이팅할꺼면 30분에서 한시간은 기달려야한다.
다행히 2시 30분에 방문해서 30분 웨이팅하고 들어갔다.(운멜로는 방문해서 웨이팅 있을시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손님이 빠지고 입장할수있으면 전화로 알려주는데 이런 시스템 너무 편하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으로도 미리 예약을 받는다는데 당일예약은 안되는듯 싶다.)

방문한 지점은 행궁동 운멜로 1호점이고 2층에 위치하고있다 1층은 커피집! 2호점은 뒤쪽 언덕을 약간 올라가면 있다.

 

 

식전빵

 

식전빵도 따끈따끈하고 전체적으로 맛있다. 마늘빵인데 따끈따끈한 마늘빵을 생각하면 될것같다.

 

 

블랙빈감베리 14,000원

 

 그렇게 안보이겠지만 블랙빈 감베리가 살짝 매콤하다.(신라면 보다는 안매운 수준) 양은 적당한편? 조금 적은편? 이었다. 파스타집에서 많은 양을 바라면 안되는듯? 소스는 맛있다.

윤씨밀방에서 먹었던 크림파스타종류 보다 좀 더 맛있었던것 같다.

 

 

풍기크레마 리조또 15,000원 와 확대샷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풍기크레마가 괜찮았다. 리조또 쌀알이라고 해야되나? 적당히 딱딱한 식감, 버섯의 식감도 괜찮고 크림소스도 맛있었다. 먹을때 트러플오일이 뿌려져있는데 친절하게 섞어먹지말고 떠먹으라고 알려주신다. 리조또 다시 생각날만한 맛이였다.

 

 

전체 구성

 


하지만...가격대가 흠 소문난 맛집답게 가격대가 있는편이다 메뉴 두개 합쳐서 29,000원 음료라도 시키면 3만원대다...절대 저렴한 가격이 아니다. 그래서 주로 런치세트로 해서 할인받아 많이 먹는듯하다.


총평


행궁동 맛집인 운멜로! 크림파스타 리조또에 너무 많은 기대를 하지는 말것...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님. 데이트할때는 갈만함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