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

[뚜레쥬르] 본사 제일제당사옥점

by 모카찌 2020. 11. 2.
반응형

뚜레쥬르 제일제당 사옥점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다.
빵 맛집이라고 해서 가기 전 미리 20% 정도 할인된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갔다. (참고로 뚜레쥬르는 케이크 기프티콘이나 다른 기프티콘도 금액권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만약 만 원짜리 기프티콘이면 이하 7천 원 8천 원 사용은 안된다고 알고 있다.)

 

영업 시간 및 위치

 

네이버 평가가 4.5점... 빵돌이 빵순이들이 많이 찾아가고 만족한 듯싶다.

 

귀여운 빵 ㅋㅋ
원시인들이 먹게 생긴 빵
가을 신메뉴?

 

음...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매장도 생각보다 작은 느낌?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10종류가 있다고 하면 1~2종류는 매진된 상태였다.

그리고 원래 계획은 케이크 한판을 사서 퍼묵 퍼묵 하는 거였는데 생각보다 케이크 종류가 많지 않고 먹고 싶은 케이크도 없어서 조각 케이크로 구매했다.

총 8종류 정도의 빵을 구매했고 주로 신메뉴인 시즌 메뉴 위주로 구매했다.

 

마담얼그레이번
알알이 카라멜마키아또
요즘설탕누릉지
초코크레이프
초코크레이프 단면(밤맛이 났다)
맘모스빵

 

전체적으로 괜찮았다. 하지만 아까 말했다시피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크지는 않았다. 매장이 크다고 생각했던 이유가 양옆으로 커피를 마시는 공간과 투썸플레이스 공간이 있어서 커 보이지 않을까 싶다.

네이버 댓글 리뷰를 보면 빵 종류가 엄청 많다고 하는데 동네 큰 빵집 정도의 빵 종류인 거 같은데... 사실 뜌레쥬를 잘 가지 않아서 정확한 비교는 힘들다. 아무튼 개인적인 의견은 그렇고 가기 전 너무 많은 기대를 했던 것 같다.

총평-빵이 맛없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 말 것 한번 가볼 만 하지만 두 번째 갈지는 음... 동네 뚜레쥬르 갈듯?

반응형

댓글2

  • Favicon of https://danncalli.tistory.com BlogIcon 단캘리 2020.11.02 02:58 신고

    생각보다 일반 뚜레주르엔 없는 빵 종류가 있는거 같아요! 기대는 안하고 가는게 좋다니 주변 갈일있으면 가봐야겠네요!
    답글

    • Favicon of https://yhhand.tistory.com BlogIcon 모카찌 2020.11.02 14:58 신고

      일반 뚜레쥬르에 없는빵이 있군요! 매일가고 그런게 아니니깐 비교가 힘드네요! 저는 너무 기대하고갔어서 약간? 실망이였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