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

[노원_이춘복참치] 실장추천참치

by 모카찌 2021. 9. 23.
반응형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이춘복참치를 먹고 왔다.
이번에 간 곳은 이춘복참치 노원점
자세한 참치 부위를 몰라... 설명하기는 힘든 점 죄송합니다 ㅠ

2만 원대에서 7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노원점의 가격인데 다른 지점도 같을 것이라 생각한다.
가성비가 가장 있어 보이는 실장추천참치로
뭔가 참치 스페셜은 부실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때문

기본 세팅

간단한 죽이랑 된장국 기타 곁가지 반찬이 나온다


샐러드와 생선구이로 입맛을 다셔주자


풀로 세팅된 모습
세팅이 끝나면 주방장님께서 참치회를 한 접시 주신다

첫 접시
냉동참치지만 비린맛이 생각보다 없다
엄청 싼 참치집 가면 참치 비린맛이 상당히 많이 나는데
이춘복참치는 그런 것은 없었다.


냠냠

 


참치가 비어 가면 이렇게 부위별로 한 뭉텅이씩 주신다
설명을 해주시는데 기억이... 안 난다 ㅠ


기름기가 많은 부위라서 김에 싸서 한입

좀 늦게 먹다 보면 이렇게 새로 주문한 것처럼 리필이 된다.
부지런히 먹도록 해야 한다


이건 맛있는 부위라고 하셨는데 맛있었음
물론 부위는 모름 ㅋㅋ

살고기지만 야들야들 녹는다

이것도 맛있는 부위라고 했는데...
내 입맛에는 살짝 비렸다


배 터질 때까지 계속주심 ㅎㅎ
물론 배터질때까지 먹었다


저 기름기 많은 부위는 금가루도 뿌려주셨다
상당히 기름진데 기름이 녹으면서 없어진다
맛있다!

계속 먹으니 느끼해서 와사비랑 김이랑 해서 먹었다


마무리는 새우튀김과 우동(밥으로 선택 가능)와 마끼가 나온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이춘복참치 노원점은 일단 무한리필이어서 가격 생각 안 하고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았고 가격대가 세분화되어있어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다.

참치의 퀄리티도 너무 저가 참치 같은 느낌이 안 들어서(비릿 맛이 심하지 않아) 좋았다

회를 좋아하고 참치 맛을 알고 부위를 알고 가면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듯하다.

하지만 회맛에 민감한 사람이나 참치를 자주 먹고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부족할 수도?!

비싸지 않은 가격대에 부담 없이 참치를 즐기기에는 좋았음!

끝!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