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81

[빽다방] 빽다방 귀묘한스무디 빽다방 귀묘한스무디 새로운 메뉴를 좋아해서 빽다방 귀묘한스무디가 할로윈 시즌 메뉴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았다. 기묘한스무기가 아니라 귀묘한스무디이다.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있을까?ㅎㅎ 아마도 팝핑캔디의 터지는 소리 때문에 그분을 셀링 포인트로 생각해서 귀로 바꾼 것 같다 최근 들어? 메가커피와 저가경쟁을 하고 있는 빽다방그나마 주변에서 잘 찾아볼 수 있는 저가~중가 커피 브랜드로 대표되는 브랜드가 빽다방이다. 메가커피vs빽다방 저가 커피의 승자는 누가 될까? 귀묘한스무디가 시즌 메뉴라서 왠지 할로윈끝나고 안 팔 거 같았는데 글을 작성하는 11월에도 아직 판매하고 있었다. 귀묘한스무디 - 3,500원 맨 위에 있는 팝핑 캔디? 아무튼 팝핑 캔디라고 칭하겠다. 그게 적당히 뿌려져 있다. 캔디의 총 양은 생각보.. 2020. 11. 6.
[KFC] 치킨나이트 1+1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 치킨나이트를 통해 1+1으로 주문한 치르르 블랙라벨 치킨! 개인적으로 뼈 있는 치킨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 순살파! 순살은 치킨이 아니라는 사람도 있지만 뼈 발라먹는 것도 너무 귀찮고 집에서 배달시켜 먹으면 먹고 난 후에 뼈 처리하는 것도 너무 힘들다. 그래서 KFC에서 주문할 때는 블랙라벨 치킨을 주로 시켜먹는다. 치킨나이트로 시키면 상당히 저렴하다 1+1이므로 반값! 하지만 배달 앱마다 주문금액 제한이 있어서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을듯하다. 먹을 만큼만 치르르맛으로 주문하고 나머지를 양념이나 기본 블랙 라벨로 주문해 에어 프라기에 돌려서 나중에 먹는걸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치킨나이트도 개꿀이고 지마켓 스마일클럽 15,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3천 원 할인도 개꿀이다. 총 6조각의 치.. 2020. 11. 5.
[던킨도너츠]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던킨도너츠 행사 - 배달의 민족 할인저녁으로 뭘 먹을까 뒤적뒤적하던 도중에 배달의 민족 할인 행사를 보았다. 와 할인 미쵸따리! 사실 미친 할인 정도는 아니고 거의 매월 신한카드 페이판에서 마이 태그를 하면 5천 원 할인을 하긴 한다. 하지만 먼가 할인률이 높으면 손이 자꾸만 가게 된다. 배달 주문은 배달료가 있겠지... 그렇게 멀지 않고 주변에 던킨 직영점이 있어서 최대 할인을 받기 위해 포장으로 주문했다. (배민이나 요기요나 할인을 하면 직영이 아닌 곳은 어플 주문을 막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 확인해봐야 한다.) 오늘도 알차게 털리는 내 지갑 파이팅 콰트로 치즈 크로크무슈 - 3,900원 왜 이렇게 맛없게 나온 거 같지? 이름처럼 콰트로 치즈라서 치즈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다. 좀 고급진 피자빵 먹는.. 2020. 11. 4.
[뚜레쥬르] 본사 제일제당사옥점 뚜레쥬르 제일제당 사옥점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다. 빵 맛집이라고 해서 가기 전 미리 20% 정도 할인된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갔다. (참고로 뚜레쥬르는 케이크 기프티콘이나 다른 기프티콘도 금액권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만약 만 원짜리 기프티콘이면 이하 7천 원 8천 원 사용은 안된다고 알고 있다.) 네이버 평가가 4.5점... 빵돌이 빵순이들이 많이 찾아가고 만족한 듯싶다. 음...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지는 않았다. 그리고 매장도 생각보다 작은 느낌?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10종류가 있다고 하면 1~2종류는 매진된 상태였다. 그리고 원래 계획은 케이크 한판을 사서 퍼묵 퍼묵 하는 거였는데 생각보다 케이크 종류가 많지 않고 먹고 싶은 케이크도 없어서 조각 케이크로 구매했다. 총 8종류 정도의 빵.. 2020. 11. 2.
[운멜로] 블랙빈감베리 풍기크레마 이번에는 화성행궁쪽에 있는 행궁동 운벨로에 다녀왔다. 수원 맛집이라니 학교다닐때 행궁쪽에 뭐 별거없었던거같은데 요즘 ~~길 해서 행리단길이 떳다고한다. 행궁동 운멜로는 평가가 상당히 괜찮은편이다 경험상 네이버 방문자평 4점초반 이상이면 동네 소문난 맛집이다.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4시반까지이므로 꼭! 피해서 방문해야된다 현장에서 웨이팅할꺼면 30분에서 한시간은 기달려야한다. 다행히 2시 30분에 방문해서 30분 웨이팅하고 들어갔다.(운멜로는 방문해서 웨이팅 있을시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손님이 빠지고 입장할수있으면 전화로 알려주는데 이런 시스템 너무 편하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으로도 미리 예약을 받는다는데 당일예약은 안되는듯 싶다.) 방문한 지점은 행궁동 운멜로 1호점이고 2층에 위치하고있다 1층은 .. 2020. 10. 31.
[호호식당] 사케동 가츠나베 정식 대학로에 있는 호호식당 혜화점에 다녀왔다 대학로에서 살짝 골목에 있는편이다 지도를 보고 찾기는 어렵지 않으나 지도없이 찾기에는 좀 어려울듯하다 혜화 호호식당은 유명한 대학로 맛집답게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다. 주중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 30분 정도 했다. 주말에는 더 웨이팅이 길었던것 같다. 가게 관리상 어쩔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냥 기다리는 쌩!웨이팅이라 기다리는게 고되다. 요즘에는 번호입력하고 카카오톡으로 순번차면 보내주는 웨이팅이나 전화연락하는 맛집도 많은데 무작정 기달려야한다.기본찬에 특별한건 없다 일본 드라마나 만화보면 매실장아찌?로 밥한공기 먹고 그러는데 어떻게 먹는거지? 기본적으로 생수는 아니고 녹차물이였던걸로 기억한다...이래서 글은 바로바로 써야한다. 맛은 대학로에 나름 유명한 맛집답.. 2020.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