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41

[더비아나] 런치뷔페 드디어 디디어 가보고 싶었던 중계동에 더비아나 뷔페를 다녀왔다. 한번 가고싶었는데 매일 닫아서... 코로나 때문에 계속 닫았다고는 하는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다. 4월에 재오픈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다녀왔다. 아마도 지금은 할인이 끝난 가격에 입장할수있을듯 예전에 토다이가 있었다고 하는데 중계동 토다이는 가본 적이 없어서... 요약 생각보다 닫는 요일이 많은거같음...방문전 꼭 닫았는지 한번 더 확인할것! 건영옵니 백화점에 있다. 평일 런치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벽 전체에 프로젝터로 화면을 쏴서 어항을 구경하는 듯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뭔가 좀 맛없게 찍혔다... 육사시미는 먹지 않았고 주로 연어를 많이 먹었다. 롤이나 초밥 같은 경우 평균은 하는듯하다. 첫 접시 이렇게 화면이 흔들린 .. 2022. 5. 5.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중계동에 있는 자연애사랑이라는 한식뷔페에 가려고 했지만... 망해버렸다... 그래서 주변에 뭐 먹을 게 없나 찾아보다 발견한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세트 5,600원 햄버거는 와퍼에 비해 작은 듯 감자튀김은 두툼한 감자튀김이어서 좋았다. 구성에 특별한 것은 없다. 음료 같은 경우 이 지점만 그런 것인지 디스펜서가 있어서 리필해서 먹기 편했다 번이 뻑뻑한 번이 아니라 부드러운 번이었다 안에 채소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가격 때문에 어쩔 수 없을 듯 개인적으로 고기 햄버거는 버거킹와퍼>>>노브랜드버거>롯데리아>맥도날드 라고 생각한다 노브랜드버거는 딱히 할인이 없어서 아쉽다 두툼한 감자튀김이 너무 좋다 요즘 버거킹이 공격적으로 할인을 하므로 버거킹 와퍼를 먹는 게... 더 좋을지도?? 2022. 5. 4.
[서파촌원조쌈밥순두부] 원조쌈밥 아버지의 추천으로 서파촌원조쌈밥집을 다녀왔다. 상당히 내촌 구석진곳에 있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다. (엄청 바글바글한정도는 아니지만 워낙 오래된 집이다 보니 어른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듯하다. 가격은 만원 이상.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총 3명이 가서 원조 쌈밥을 3인분 주문했다. 이렇게 초당두부처럼 순두부가 나온다. 쌈채소는 신선하고 많은 편이다. 다만 보쌈이 약간 적은듯해서 아쉬웠다. 아 그리고 아낀다고 천천히 먹으면 안된다. 약간 따뜻할때 먹으면 부드러운데 식으면 질기고 딱딱함이 많이 느껴진다. 보리밥은 무한으로 먹을수있다. 각종 나물을 넣어서 비빔밥으로 먹었다. 쌈을 싸먹는건 취향이 아니라서 쌈밥이지만 쌈을 싸먹지 않았다. 부모님은 쌈을 싸드셨다. 쌈밥에 12,000원이면 살짝 .. 2022. 4. 26.
[삼덕식당_노원] 삼겹살 항정살 볶음밥 삼덕식당 노원점에 다녀왔다. 하남돼지와 같이 두툼한 삼겹살이 특징이다 이렇게 3가지 찍어먹는 소스? 를 받는다 와사비 소금 젓갈?? 고춧가루 묻은 게 너무 거슬린다 ㅋㅋㅋㅋ 기본 찬 구성 나물도 있고 상추도 있는데 까먹고 못 찍었다. 여기는 신기하게 오뎅탕이 나온다. 열심히 끓여먹도록 하자 파절이도 나온다 좋다 좋아 삼겹살이 정말 두툼하다 먼저 삼겹 2인분 항정 1인분을 시켰는데 1인분당 한 덩이인 듯 버섯에 삼덕식당으로 자국을 내놨다 고기 익는 중 멜젓을 좋아하는 사람은 찍어먹는 게 좋다 다른 집에서는 비린맛이 엄청 강했는데 비리지 않아서 좋았다 삼겹 항정 고기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일반 삼겹살보다 가격이 살짝?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맛도 좋았다 다 먹고 볶음밥도 2인분 주문 주방에서 볶아서 나온다 된찌.. 2021. 12. 7.
[종각_공평동꼼장어] 꼼장어 친구가 맛있는 꼼장어 집이 있다 해서 다녀왔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고 안에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었다 가격표를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검색했다 양념꼼장어 소금구이꼼장어 각 13,000원 기본 세팅 계란찜을 추가했다 양념 꼼장어 양념이 꽤 매콤했다 이건 소금구이꼼장어 둘 다 떡과 버섯이 섞여서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양념이 좀 더 취향이었다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먹느라 오버쿡?이 되어 오징어 먹는 맛이 났다 ㅋㅋㅋㅋㅋ 좀 오래 구울 거면 옆으로 빼서 굽기를 잘 조절해야 될듯하다. 친구도 맛있다 그러고 블로그 후기도 좋지만 꼼장어구이는 내 취향이 아닌듯하다 ㅎㅎㅠ 끝! 2021. 11. 20.
[맥시카나] 마늘알마니치킨 커뮤니티에서 아르마니콜라보라고 해서 어그로를 엄청끌었던 맥시카나의 마늘알마니치킨 아르마니치킨이라고 광고하다가...광고가 바뀌었다 ㅋㅋ; 순살마늘알마니치킨 20,000원 평소라면 안먹었을텐데 페이코인 50프로 페이백할인이라고 한다해서 먹어봤다 구성품은 간단하다 신메뉴 이벤트라고 해서 단짠감자치즈볼을 하나 준다 이게 핵심인 마늘큐브소스 달달한맛이 느껴진다 알싸함은 거의없음 이렇게 위에 뿌려서 먹으면 된다 생각보다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앞서 말했듯이 단맛이 꽤 느껴지고 알싸한맛이 많이는 없다 매운치킨은 아니다 마늘의 알싸함을 기대하고 주문한 사람이 있을텐데 상당히 마늘조각이 많이 들어가있음에도 단맛이 큼! (다음날 속이 좀 쓰렸다...이거때문인가...) 다시 시켜먹을래 하면 음...ㅋㅋ 그냥 양념이나 간장.. 2021. 10.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