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38

[삼덕식당_노원] 삼겹살 항정살 볶음밥 삼덕식당 노원점에 다녀왔다. 하남돼지와 같이 두툼한 삼겹살이 특징이다 이렇게 3가지 찍어먹는 소스? 를 받는다 와사비 소금 젓갈?? 고춧가루 묻은 게 너무 거슬린다 ㅋㅋㅋㅋ 기본 찬 구성 나물도 있고 상추도 있는데 까먹고 못 찍었다. 여기는 신기하게 오뎅탕이 나온다. 열심히 끓여먹도록 하자 파절이도 나온다 좋다 좋아 삼겹살이 정말 두툼하다 먼저 삼겹 2인분 항정 1인분을 시켰는데 1인분당 한 덩이인 듯 버섯에 삼덕식당으로 자국을 내놨다 고기 익는 중 멜젓을 좋아하는 사람은 찍어먹는 게 좋다 다른 집에서는 비린맛이 엄청 강했는데 비리지 않아서 좋았다 삼겹 항정 고기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일반 삼겹살보다 가격이 살짝?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맛도 좋았다 다 먹고 볶음밥도 2인분 주문 주방에서 볶아서 나온다 된찌.. 2021. 12. 7.
[종각_공평동꼼장어] 꼼장어 친구가 맛있는 꼼장어 집이 있다 해서 다녀왔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고 안에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었다 가격표를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검색했다 양념꼼장어 소금구이꼼장어 각 13,000원 기본 세팅 계란찜을 추가했다 양념 꼼장어 양념이 꽤 매콤했다 이건 소금구이꼼장어 둘 다 떡과 버섯이 섞여서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양념이 좀 더 취향이었다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먹느라 오버쿡?이 되어 오징어 먹는 맛이 났다 ㅋㅋㅋㅋㅋ 좀 오래 구울 거면 옆으로 빼서 굽기를 잘 조절해야 될듯하다. 친구도 맛있다 그러고 블로그 후기도 좋지만 꼼장어구이는 내 취향이 아닌듯하다 ㅎㅎㅠ 끝! 2021. 11. 20.
[맥시카나] 마늘알마니치킨 커뮤니티에서 아르마니콜라보라고 해서 어그로를 엄청끌었던 맥시카나의 마늘알마니치킨 아르마니치킨이라고 광고하다가...광고가 바뀌었다 ㅋㅋ; 순살마늘알마니치킨 20,000원 평소라면 안먹었을텐데 페이코인 50프로 페이백할인이라고 한다해서 먹어봤다 구성품은 간단하다 신메뉴 이벤트라고 해서 단짠감자치즈볼을 하나 준다 이게 핵심인 마늘큐브소스 달달한맛이 느껴진다 알싸함은 거의없음 이렇게 위에 뿌려서 먹으면 된다 생각보다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앞서 말했듯이 단맛이 꽤 느껴지고 알싸한맛이 많이는 없다 매운치킨은 아니다 마늘의 알싸함을 기대하고 주문한 사람이 있을텐데 상당히 마늘조각이 많이 들어가있음에도 단맛이 큼! (다음날 속이 좀 쓰렸다...이거때문인가...) 다시 시켜먹을래 하면 음...ㅋㅋ 그냥 양념이나 간장.. 2021. 10. 23.
[맘스터치]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와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름은 텍사스바베큐 치킨버거! sk멤버쉽 쿠폰을 받아 좋은 가격에 구매를 하였다 정가는 쫌 비싼편 (요즘 버거킹에서 엄청 공격적으로 가격을 펼쳐서...)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 7,300원 맘터는 감튀가 참 맛있다 예전 파파이스 감튀! 맘스터치답다라는 말이 나올 두께 상당히 두꺼운편이다 위에 갈색소스가 특이한 소스인가? 달달하면서 살짝 불맛이 나고 바베큐맛을 잘 살렸다고 생각한다 중간정도 먹고 생각보다 치즈맛도 강하게 낫다 치즈랑 바베큐소스의 궁합이 생각보다 괜찮은듯 이건 거의다 먹고! 바베큐소스가 좀 더 뿌려져있어도 좋을듯하다 맘터는 다 좋은데 너무 두꺼워서...ㅎㅎ 그게 맘터의 매력이겠지만 아무튼 텍사스바베큐 치킨버거는 전체적으로 괜찮은 맛이였다 치킨패.. 2021. 10. 22.
[대치_스시소라] 런치 오마카세 저번에 갔던 스시소라 대치점! 스시소라 마포점을 예전에 가봤는데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어서 대치점으로 한번 도전해봤다 전화예약도 가능한데 바빠서 전화를 잘 안받으신다 ㅠ 예약도 사람 많은 시간은 한달전에 하는게 좋을듯 ㅠ 다행히 어플을 통해 예약할수 있어서 간단하다 어플에 접속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아래 예약 날짜선택을 눌러보면 이렇게 나와 해당날짜가 예약이 마감되었는지를 확인할수있다. 인원을 선택하면 바인지 룸인지 선택후 선결제를 하면된다. (엠포인트로 결제해 쿠폰이 있어도 선결제후에 나중에 결제금을 환불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마포점은 좀 널널하게 예약한거같은데 대치점은 인기가 많은지 마감을 피해 예약하는게 더 힘든거같다 도착하면 예약 시간이 되기전까지 문 앞에서 대기했다가 직원분께서 코로나 qr과 온.. 2021. 9. 29.
[별내_장어의꿈] 장어 인터넷에서 찾아간 건데 진짜 남양주 별내에 미친 장어집을 갔다 왔다. 별내 장어의꿈 활장어(1kg 손질 전) 33,000원 상차림비 성인 4,000원(인당 별도) 별내 장어의꿈이라는 장어집인데 가성비가 진짜 어마 무시하다 토요일 다녀왔지만 사람이 엄청 많았다 다행히 주차할 공간은 꽤 많은 편! 앞에서 웨이팅 신청을 할 수 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시간이 되면 카톡으로 톡이 온다 물론 용지도 출력 가능! 이런 식으로 카톡으로 내 앞에 몇 명이 있는지 알기 편하다 자리가 꽤 커서 60팀 웨이팅으로 한 시간 걸린 듯 인터넷 찾아보니 보통 한 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된다더라 이렇게 옆에서 공장처럼 장어를 바로 잡아서 포장해주신다 가격이 미쳤다 포장 구매 시 10프로 할인이지만 집이 멀어서... 가격택이 달려있.. 2021. 9.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