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

[여의도] 바스버거 감튀 무한리필

모카찌 2023. 4. 8. 20:28

오랜만에 바스버거를 다시 갔다 왔다.

지하에 위치해 있었다.

가격대는 이 정도?


메뉴판이지만 잘 안보일 듯?


바로 이거지... 바스버거의 감튀 무한리필
가끔 생각난다.
튀김이 미친 듯이 먹고 싶을 때 땡김


또 퍼옴...ㅎㅎ
햄버거가 약간 늦게나와 2번 리필해 먹음

햄버거가 나왔다.

세트로 시켰으며 하나는 감튀, 하나는 코울슬로로 변경했는데 좋은 선택인 듯

감튀가 무제한이니깐 굳이 감튀를 또 안 시켜도 괜찮은듯하다.


확대샷

바스버거 싱글이랑 바스치킨버거를 주문했었다.


바스버거 싱글

쉑쉑버거가 생각나는 기본 바스버거

바스버거 싱글 단면

바스치킨버거

싸이버거가 생각나는 바스치킨버거

바스치킨버거 단면



둘 다 맛은 괜찮았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이상은 하는 버거들

바스버거는 감자무한리필만 해도 그 값을 했다고 생각한다.

튀긴 감자, 감튀가 끌린다면 바스버거 강력 추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