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먹고마시고놀고!78

[버거킹] 치즈렐라와퍼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다 치즈렐라? 치즈렐라와퍼랑 치즈렐라치킨버거가 있었는데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치즈렐라 와퍼로 주문했다 치즈렐라 와퍼세트 9,500원 버거킹은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좋은데 가격이 너무 자비없다 카톡 쿠폰으로 할인해서 8,500원에 먹었다 구성은 뭐 특별한게 없다 역시 버거킹답게 크기도 상당히 크고 안에도 두툼하다 치즈렐라는 치즈 베이컨 고기패티로 구성되어있다 치즈가 엄청 늘어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따뜻하면 꽤 늘어난다 맛은 역시나 버거킹이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괜찮다 먹으면서 롯데리아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가 생각났다 치즈렐라는 고급진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맛이다 둘중 뭐가 맛있어? 하면 당연히 치즈렐라 가격빼고는 양이나 맛이나 다 만족스럽다 하지만 할인안받으면 치즈렐라세트에 근 만원돈이.. 2021. 9. 10.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스벅에서 새 시즌메뉴가 나왔다 블랙글레이즈드라떼 뭔가 달달할꺼같은 기분? 별추가 이벤트도 해서 별 모을 생각하면 부담없이 먹기 괜찮다. 가을시즌이라고 md도 새로 들어왔다 스벅 md를 모으는 취미가 있지는 않아 다행이다 가격이... 원두는 뭔가 사고싶게 생겼다 오텀 블렌드 진짜 입안에 가을느낌이 날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6,600원 (그란데사이즈) kt 멤버쉽 할인을 받아 사이즈업했다 톨사이즈는 너무 작아 ㅠ 아마도 저 검은색이 초코드리즐인듯하다 초코드리즐 많이!! 많이! 로 바꿨지만 그렇게 많아보이지는 않는다 위에는 폼이 올라가있고 폼은 상당히 부드럽고 쫀쫀함 맛은 전체적으로 달다 ㅋㅋ 단맛을 싫어하면 좋아하지는 않을맛 카페모카보다는 덜 단듯 라떼에 시럽추가한것보다는 약간 더 단듯한 맛이다 밑에 가.. 2021. 9. 9.
[스타벅스] 루비레드칠링아이스티 리유저블컵 요즘에 스타벅스에서 미니와 콜라보해서 특정음료를 주문하면(가격이 쫌 비쌈) 미니 리유저블컵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다. 루비레드칠링아이스티 8,300원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사이즈는 MINI사이즈 동일이다 나는 처음에 콜라보하는지 몰라서 MINI사이즈라고 해서 톨보다 작은 숏사이즈인가 생각했는데 그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자동차기업인 MINI랑 콜라보해서 그렇다더라 미니 음료는 총 세종인데 우리동네는 루프탑그레이라떼는 대부분 다 매진이다(왜인지는 모르겠다) 맛은 약간 자허블?이랑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꽤 새콤새콤하다. 새콤한음료를 좋아한다면 입맛에 맛을듯 엄청 특별히 맛있다거나 그런맛은 아니였다 ㅋㅋ 사실 음료보다는 리유저블컵이 더 메인인듯하다 타 리유저블컵은 모르겠지만 MINI랑 콜라보한컵은 옆에 MIN.. 2021. 8. 8.
[KFC] 고추콰삭 고추콰삭블랙라벨 좀 지났지만 kfc 고추콰삭을 먹어보았다 KFC고추콰삭치킨 2,900원 KFC고추콰삭블랙라벨 3,100원 KFC 고추콰삭 광고만 보고 처음에는 뭐가 맵겠어라고 생각했다 왜냐면 갓양념이 맵지 않고 단맛이 강하기 때문 KFC 고추콰삭은 이름에 걸맞게 위에 뿌린 고춧가루 같은 게 ㅋㅋㅋ 상당히 아낌없이 뿌려져 있다 ㅋㅋㅋ 이건 고추콰삭블랙라벨인데 맛과 먹기 편함은 블랙라벨이 더 좋은 듯 하지만 그 블랙라벨 특유의 튀김과 살의 분리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하다 KFC 고추콰삭 일단 맵다! 상당히 매움 단맛이 엄청 강하다 그리고 정리하면 달고매움! 불닭볶음면처럼 미치게 매운 건 아닌데 단맛도 상당히 강해서 약간? 중화되는 느낌이다 먹을 때는 그렇게 맵지는 않지만 게임의 도트 대미지처럼 매운맛이 다 먹고도 좀 오래 .. 2021. 8. 4.
[맛돈] 맛돈삼겹살 꽃목살 유튜버 햇님이 삼겹살을 먹었던 홍대입구역 주변? 연남동? 에 있는 맛돈! 랜디스도넛인가? 그 옆에있음 대충 가격은 만원대 초반?! 멜젓이 필요하면 따로 말씀을 드려야한다 숯불을 넣어주심 일반적인 동그란판이 아니라 3개로 분리되는 사각불판이다 밑반찬 세팅! 맛돈삼겹살 11,000원 꽃목살 11,000원 맛돈삼겹살 2인분과 꽃목살 1인분을 주문했다 프리미엄 삼겹살 대비 맛돈삼겹살을 그냥 보통인 가격이다 만원초반 언저리인듯 대부분 비싸다고 하면 비싼가격이긴 하지만 맛돈삽겹살을 불판에 올리고 구워주었다 맛돈삼겹살이 두툼해서 좋았음 두툼한삼겹살을 와사미를 얹어먹어도 넘 맛있음 따로 말씀드려서 받은 멜젓 기본세팅에는 안나오니 따로 말씀드려야한다 멜젓은 취향이 아니였음 ㅠ 이거는 좀 신기했던건데 얼은김치속?? 인듯함.. 2021. 7. 12.
[잼재미초밥] 런치세트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저렴한 가격에 끌려서 들어간 잼재미초밥 런치초밥세트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 초밥 7피스에 우동해서 7,500이라니 진짜 저렴 잼재미초밥 런치세트 7,500원 작은 샐러드와 락교가 나온다 뚝배기 우동! 사이즈가 엄청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작지도 않다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뚝배기 크기 맛은 그냥 ㅋㅋ 특별한 맛은 없다 노원 잼재미초밥 런치세트의 메인 초밥 7피스 가격 예상대로 고가의 초밥은 없다 하지만 연어랑 광어??ㅋㅋ (초밥 잘 모름)이 있어서 나름 만족한다 계란초밥이 특이했는데 좀 맨들맨들한 느낌이다. 폭신한느낌은 아님 맛은 전체적으로 그냥저냥...가격대를 생각해야된다 좀 더 확대! 고급의 맛과 재료는 아니지만 그냥저냥 저렴하게 초밥한끼?! 할때는 괜찮은것같다. 끝! 2021. 7.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