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마시고놀고!/[음식&맛집]

[송리단길/송파/잠실] 대창덮밥(호르몬동)으로 유명한 단디

모카찌 2023. 4. 9. 07:43

잠실에 석촌호수에서 벚꽃을 구경하고 저녁을 먹으러 송리단길을 다녀왔다.

송리단길에 있는 단디라는 덮밥집

입구에서 웨이팅판에 인원 메뉴를 적으면 되고 평일 저녁이어서 웨이팅은 4팀정도 있었다.

그래도 한 20분은 기다린 듯?

이렇게 만든다고 한다.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
생각보다 된장? 이 매콤했다.

항공샷
부타동

먼저 부타동이 나왔다. 고기가 생각보다 많았다. 간장베이스 소스로 밥이랑 먹으니 그렇게 짜지는 않았다.

비벼먹지 말고 고기를 잘라서 떠먹는 형식으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한다.

대창덮밥(호르몬동)

대창덮밥 상당히 기름지고 살짝 매콤하며 맛있다.
기름이 많아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대창이 녹아 없어지는 느낌이었다.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상당히 색다른 식감이었고 맛있었다.

다만 너무 기름지므로 느끼한걸 못 먹는 사람은 호불호가 갈릴듯하다.

소스와 밥 추가

소스와 밥을 추가하면 이렇게 한 그릇 더 주신다.
소스, 밥, 양파는 필요하면 더 주신다.

좀 많이 먹는 성인남자 1인 기준으로 살짝 양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밥을 더 주니 좋았다.

가격대는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있었으므로 한 번쯤 가볼 만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메뉴보다는 대표메뉴인 대창덮밥을 추천한다.

끝.